티스토리 뷰

여름이 되자마자 케군은 바베큐장을 예약했다. 이제 정갈한 숯댕이 쌓기도 보여주고 살짝 아웃도어파가 되주고 있다. 감격…

야채 굽굽.
야채 넣은 라면도 끓이고 마늘도 굽굽

김치를 종류별로 준비

나머지는 하루가 요리사~
짜~~ 파게티~
(이 광고 모르는데 내 블로그에 와 주는 젊은 독자분들 새삼 고마워요~)

팝콘을 숯불에 도전해봤는데 소리소문 없이 실패했다.
아.. 이런 불로는 안 터지는군요?

후식으로 과일 먹으며

도서관 책을 읽었다.

올해 첫 반바지 개시

눈 감은 사진밖에 안 찍어 주니까 그냥 셀카 할게요.

우리 오늘도 놀러가요

시즈오카현 아주 작은 관광지를 찾았다
코마카도 카자아나 동굴 駒門風穴
약 1만 년 전 후지산 분화로 생겨난 동굴이라고 한다.

입구 소박
매표소 깜찍
동굴도 귀여움

찾는 사람도 없고 한적하다

엄청 웅장하지 않아서 하루가 겁 먹지 않고 나름의 모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 자세히보면 자연이 만든 표면이 너무 신비로워…

10분 들어가니 끝남.

아기자기한 관광을 마치고 다시 출발

글램핑을 하러 왔다!!
오오!! 케군아!! 냉난방 없는 곳에 돈 내고 벌레 만나러 왔다. 기특해 ‘ㅂ’

날씨는 비 오기 직전이었지만 너무 이쁘지 않나요

숙박정보는 아래
https://www.tokinosumika.com/stay/outdoor/

OUTDOOR HILL VILLAGE | 時之栖

雄大な富士山と日本一の高さを誇る噴水ショーを間近で体感できる御殿場高原のテント型グランピング施設。 初心者や家族連れでも安心して利用できる快適な空間がここにある。 子供が喜

www.tokinosumika.com

아무래도 한국 다녀온 하루가 캠프장의 추억을 눈을 반짝반짝하며 이야기하는 모습에 케군 마음이 움직인 게 아닌가 싶다.
아빠 텐트에서 자 본 적 있어?
텐트에서 자면 되게 기분 좋아

처음이라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숙박에 음식 추가해서 예약했다.

오 그런데 솥밥 주시네… 괜찮다.

고텐바 (지역이름) <도키노 스미카>라는 큰 리조트 안에 포함된 글램핑장이었는데 <도키노 스미카>에서 주력상품으로 소세지를 엄청 만드는 곳이라 고기 반 소세지 반이었다.

술안주 소세지가 나쁘지 않은 케군

입을 쉴 새없이 움직이심. 가만히 좀..

너도 가만히 좀…

리조트 안의 온천 시설 이용할 수 있다.
야영인 듯 야영 아닌 곳. ㅎㅎㅎ 케군은 아직 멀었을지도 모르겠군.

온천 물에 몸을 푹 담그고 야식으로 라멘 먹었다.

그리고 다음 날 까지 비가 왔다.
텐트에 부딪히는 빗방울 소리를 들으면서 황홀한 밤을 보냈다. ASMR 호강했네.

제일 먼저 일어나 아침 온천욕을 하고

남자들이 뒤늦게 어슬렁 어슬렁 온천탕에 가 있는 동안  집에 갈 채비를 했다.

마지막으로 튀김만쥬를 휴게소에서 사 먹으며 별 거 없는 나들이 기록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