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혹시라도 호텔 침대에 실례할까봐 기저귀에 방수바지로 완벽한 쉬야대책을 했던 여행. 추천해요.​

오늘은 롯데 조식을 먹으러 가 보자.​

영혼은 방에 두고 왔군요?​


괌에서는 이게 스탠다드인가보다. 와플을 크로와상 반죽으로 굽는다!! 와. 쫀드기쫀득쫀득. 이것만 한국에 가져와서 와플 전문점을 만들어도 대박치겠다..긴자에 늘 줄 서서 먹는 만네켄 와플집 보다 더 맛있는거 같은데?​

나는 밥, 국, 김치를 떠 왔는데. 역시나 뭇국에서 장인의 손길, 가마솥 스멜이 느껴진다.. 너무 맛있어....​

게다가 깻잎김치가 왠 말!!! 괌친이에게 물어보니 한국에서 다 공수해서 온 반찬이라고 한다. 국에 밥 말아서 깻잎 먹었으면 그 날 그냥 첫 단추는 제대로 끼운 거죠.​

조식 먹는 곳 (점심이후엔 애프터눈 티, 오후 5시부터는 가벼운 식사, 맥주 무제한을 즐기는 곳. 롯데호텔은 방만 잡았을 뿐인데 삼시세끼가 해결 되는 놀라운 옵션이 있다.) 분위기 좋았다. 부모님과 괌에 온다면 하루에 한 끼는 속 풀어드리고 롯데 최고일 듯하다. ;ㅁ;​

롯데 매점에는 햇반에 라면 맥심까지 갖추고 있었다. 비싸지만 일본은 더 비싸니까 ㅋㅋㅋㅋ 나는 땡 잡음.​

그리고 우리는 호텔 방에서 헤어졌다.
아빠랑 버기자동차를 타러갑니다. 아빠 너무 좋아 주간 만만세.​

그리고 괌 오자마자 파우더 두고 온 걸 깨달았드아. 물광화장이 아무리 유행해도 매트한 게 좋은 나는 파우더순이인데 왜 그랬어. 급히 ABC스토어에서 레브론 제품을 샀다. 반짝반짝 광대에 빛이 나는 도자기 피부도 너무 부럽지. 그런데 이미 대리석이 아니라 자갈 길로 태어 난 내 피부는 도로포장을 선택해야 하는 필연적 이유도 있지만 보들보들 뽀송뽀송 해 보이는 피부를 더 좋아한다. 나만 그런가?

어쩔 수 없이 현지조달한 레브론...헉;;; 너 뭐야. 뭐가 들어간거야. 이 밀착력 지속력. 노다지다!! 당첨 복권 긁은 기분!

내 별책부록들을 버기체험에 보내버리고 나는 여자친구랑 수다떨러 갔다. 이 경쾌한 발걸음이라니.​

신나게 쇼핑을 시작했다.​

이거 어때?

어멐. 언니 갑자기 비오면 방수도 되고 쌀쌀할 때 바람막이도 되고 괌에 최적화 되있어요.
아... 쇼핑할 때 목 말라있던 ‘적절한 맞장구’가 쏟아져 온다. 달다 달아~ 지갑이 맥없이 입을 벌린다. ㅋㅋ ​

타미 한 켠에 헬로우괌이란 계산대는 현지인 전용이란다. 오호라. 계산대 줄 보고 경악했는데 다 살 길이 있었구나. 괌친이의 괌에서의 삶은 관광객이 보는 괌과는 또 다른 이야기가 많았다. ​

그리고 점심으로 데려가 준 곳은

온 워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레스토랑이었다. 이런데도 있구나. 렌트카 없으면 못 올 귀한체험이다.​

전망이. ;ㅂ; 엏흫엏흫 ​

아직 골프투어를 많이 하는 일본인을 위해 일식 요리가 많았고 괌친이가 시킨 걸 보니까 꽤 제대로 나왔다. ​

나는 카돈피카라는 현지음식을 시켰다.​

부들부들하게 푹 고아져 나온 닭요리였다. 묘사하자면 맵지않은 닭도리탕? 육수가 진해서 정말 맛있었다. 추천!!​

경치가 너무 그림같으면 감흥이 한 박자 늦게 오나보다.감탄사도 오히려 심플해져. 와!!! 진짜... 와우! 여기... 후... 왘ㅋㅋㅋㅋㅋ 어허! 아 이거 참! 화앜 ㅋㅋ이러다 내려왔다. ​

호텔 방에서 떼샷. 조카 선물도 사고, 로스랑 타미에서 케군 옷도 샀는데 맘에 안든대...
왜 이래.. 자아가 생겼나....
나중에 바꾸러 다녀왔다.

그나저나 케하루는 이런 체험을 했단다.​

이렇게 무시무시한 자동차로 막 흙탕물!!!
아 뒷골이야.
(여보야... 그 헬멧 사이즈 맞는거야?)​

좋아한 거 맞아???? 재밌는 거 맞아????​

왘!!!!!!!!
진짜 너네 저기 들어갔어??????
아... 나 갔으면 제 명에 못 돌아왔지... 심장이야. ​

왜 이렇게 물은 빨개.... 차 기울어져 있는데? 여기 안전한 거 맞냐고요!!​

옴마? 문이 저게 다야???
아... 벌써 지난 일이라 너무 다행이다.ㅋㅋㅋㅋ

하루는 재밌었다고 난리였단다. ‘ㅂ’​

케군은 억압 되었던 무언가를 풀고 계시는 건가....​

둘이 카프리쵸사에서 피자를 냠냠 먹고 돌아왔다.

래쉬가드를 새로 하나 장만했다. 몇년 간 잘 입던 래쉬가드가 이제 슬슬 수명을 다 할 거 같다. 너무 맘에 드는 아이라 처참한 상황이 오기 전까진 계속 그것도 입을 거지만 ;ㅁ; ​

한적하고 좋았던 호텔 수영장!​

이용객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투숙하는 내내 너무 좋았다. ​


상의는 한국 컨스필드 제품이에요.
래쉬가드는 중국 타오바오랑 외국 스포츠브랜드랑 비교했을때 한국브랜드가 제일 다양하고 고품질에 저렴한 거 같았다. 디자인에서 완승. 특히 컨스필드 너무 예쁘다! 내 취향!! 하의가 너무 짧아서 세트로는 안 사고 바지는 저렴한 보드바지를 사서 입고 있다.


드라마틱하게 들어가서​

아름답게 노는 사진 같지만​

사실은 손에 들고 있던 바가지 같은 장난감을 인피니티 풀 밑으로 떨어뜨려서 나는 똥줄이 타고 하루는 징징하던 슬픈 이야기가....

직원한테 되도 않는 영어로 마이손이 토이를 펠 다운해서 쏘리...하다고 온 몸으로 말했더니 아구 저런... 지금 수영장 담당직원이 자리를 비워서 밑으로 내려가는 건 어렵구... 라며 길쭉한 장대를 가지고 왔다. 그 분은 수영복이 아니길래 내가 해 보겠다며 장대를 받아들고 촤라락 건져냈다. 원래 한국인의 장점이 맨 몸으로 부딪히고 안되도 나서는게 자랑아닌가. ㅎ..ㅎ 직원은 굿잡!!! 했다고 폭풍칭찬해주셨다. (인피니티풀엔 절대 바람에 날아갈 만한 건 가지고 들어가지 말자...)​

저녁시간이 되었다.
밥에 살고 밥에 죽는 자들이여 조용히 일어서세요. 케군의 눈빛에 전원이 켜졌다. 반짝반짝.​

괌 오기전에 예약신청한 닛코 호테 바베큐하러 왔다. 혹시 몰라서 무료셔틀을 부탁했는데 참 민망하게도 너무 가까웠..... (롯데 옆에 닛코가 있었다.)​

닛코도 정원이 너무 잘 꾸며져있었다. 롯데가 한국이라면 여긴 일본인 전용 호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서비스며 식사메뉴가 일식이고 직원들의 외국어능력도 일본어 비중이 높다.​

버선발로 마중나와 준 현지언니.
(그냥 전통의상에 신발 안 신고 계시던 언니 ㅋㅋ)​

선셋은 못봤지만 그래도 너무 예쁘다.

우리 자리를 배정받았다. 음료랑 맥주가 무제한이고​

샐러드 김치 야채 밥 등은 뷔페식으로 준비되어있었다.​

김치 맛있음!!!​

나는 일본 집에서 실리콘 은박지를 조금 잘라왔다. (바베큐를 위해 ㅋ누가보면 바베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줄. 아닙니다. 아니에요.) 바베큐 철판 위에 말라비틀어진 생선 먹는게 항상 불만이었던 나. 버터랑 생선을 은박지에 싸서 촉촉하게 해 먹었다. 이 포일은 눌러붙지 말라고 양면에 실리콘 코팅이 되 있는데 덕분에 알루미늄이 음식물에 닿지않고 실리콘으로 봉인 되는 역할도 되는 거 같다? (짧은 지식으로는 실리콘은 고열을 견뎌서 무해하다고 생각 중. ) ​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받아먹고​

불쇼 (4살인생에 충격!!)도 신기하게 보며​

이제야 바베큐를 제대로 즐기는 어린이가 되었다는 걸 새삼 깨달았다. 오늘도 즐괌했습니다.

반응형
댓글